기업은행과 사람인이 '청년취업 2만 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비스산업 채용 박람회인 '잡월드 로드쇼'를 개최한다.

서비스산업 분야 우수 기업의 채용과 청년 구직자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지하 2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업은행, 서울지방중소기업청 등이 엄선한 서비스산업 33개 우수 중견·중소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면접을 진행, 현장에서 정규직 채용이 이뤄진다.

직업 정보관에서는 일반 채용관과는 달리 서비스산업 내 주요 유망직종을 소개하는 등 구직자들은 업계 관련 다양한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취업전문가의 1:1 취업 컨설팅으로 참가 구직자들은 취업경쟁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서비스산업의 핵심 역량인 영어 면접 체험관 및 영어 면접 특강도 함께 열린다.

또, 기업은행 채용설명회 등이 운영되며,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면접 이미지 컨설팅, 지문적성검사, 취업타로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박람회 전 ‘잡월드’(www.ibkjob.co.kr) 온라인 박람회 사이트를 통해 사전 면접을 신청하는 구직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고, 현장 면접자에게는 350명 선착순으로 면접지원금이 기업은행 통장으로 지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과 구직자는 잡월드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현장 면접을 원하는 구직자는 잡월드에서 사전면접 등록을 하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갖춰 현장에 참석하면 된다. 문의(02-6322-5360).<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