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시작과 함께 구직자들이 기다렸던 주요 기업의 채용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3일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동양종합금융증권, 팬택계열, 한국제지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신입 종합텔러를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상경계열 전공자, 증권 관련자격증 소지자, 모집지역 거주자 및 연고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www.tys.co.kr)에서 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팬택계열은 R&D, 마케팅, 웹디자인 등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신입은 관련전공자, 경력은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로 외국어 우수자, 관련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pantech.co.kr)를 통해 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 한국제지는 경영지원, 생산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와 부문별로 관련전공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www.hiper.com)에서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SL은 제품설계개발, 물류, 해외영업 등 8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로 분야별 2~10년 미만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단, 마케팅, 구매는 전공제한이 없다. 외국어 우수자, 관련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 및 홈페이지(www.sl.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2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인터파크INT는 서비스기획, 웹개발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초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관련분야 2~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와 신입은 관련전공자 등을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 및 채용홈페이지(recruit.interpark.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10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 코오롱인더스트리는 화학소재, 기능소재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전공자,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영어 말하기시험 성적 소지자면 된다. 단, R&D는 분야별로 석사이어야 하고, 영어성적 미소지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6일까지 채용홈페이지(dream.kolon.com)를 통해 지원해야 한다.

◆ 부국증권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ROTC 전역 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증권관련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 및 홈페이지(www.bookook.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4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교통안전공단은 행정직과 안전 연구직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행정직은 학력 제한이 없고, 안전 연구직은 관련학과 학사 이상에 한한다. 분야별로 관련자격증 소지자, 해당기관 청년인턴 6개월 이상 근무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www.ts2020.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한성항공은 전산, 항공정비, 객실승무원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직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객실승무원, 항공정비 분야는 2년제 대졸자도 가능하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9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hansungairlines.saramin.co.k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