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첫 경기 승리의 소식만큼이나 반가운 주요 기업의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현대모비스, 미래에셋생명, 금호타이어 등 주요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현대모비스는 IT지원, 구동설계 등 R&D 1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업무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석사 이상, 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홈페이지(recruit.mobis.co.kr)에서 2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미래에셋생명은 인턴십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전역예정장교로 전 학년 평점 B이상이면 된다.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채용 시 가점을 부여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life.miraeasset.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금호타이어는 관리, 해외영업 등 5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관련 전공자, 토익 성적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단, 국내영업은 전공 제한이 없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연구는 석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21일까지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유라코퍼레이션은 유라테크, 유라엘텍, 유라하네스 관계사와 함께 연구개발, 품질관리 등 1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신입은 4년제 대졸 이상, 경력은 초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1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yura.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신원은 해외영업, 일반사무 분야에서 인턴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해외영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B이상, 토익 8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일반사무는 고졸 및 초대졸자면 된다. 장애인과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해외영업은 인턴으로 근무한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18일까지 홈페이지(www.sw.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금강은 회계결산, 의류 디자인 등 10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분야별 1~10년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정보처리기사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kumkang.com)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 LG생명과학은 제품개발, 영업 등 4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으로 분야별 관련전공자, 영어 능통자, 관련업무 2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약사자격증 소지자, 일본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28일까지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태평양물산은 의류패턴, 기획부 등 1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영어 능통자를 비롯해 자격조건을 확인한 후 지원하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제2외국어 가능자, 군 전역 장교 출신 등은 우대한다. 23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panpacific.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