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도내 고교 동문들의 모교의 명예를 걸고 골프실력을 겨룬다.

라온골프클럽은 '제3회 라온배 제주지역 고교동문 골프동호회 초청 골프대회'를 오는 28일 라온골프클럽(27홀)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대회는 제주도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아마추어 골퍼라면 고교동창 4인이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다.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가 팀을 학교 별로 2∼5팀 이내, 총 35개 팀(140명)으로 제한한다.    

경기는 18홀 샷 건 방식(동시 티업)이며, 개인전은 신페리오방식이다. 단체전은 18홀 스트로크방식으로 학교별 상위 8명의 스코어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참가비는 11만원(그린피, 카트비, 석식 만찬, 기념품 포함). 단체 시상의 경우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모교 장학금으로 200만원이 지원된다. 또한 라온골프클럽 명예 회원증(최우수자 1인)과 골프장 이용권(1팀)이 주어진다. 준우승의 경우에는 트로피와 골프장 무료 이용권(1팀), 골프 연습장 이용권(4매) 등이 전달된다.

개인 시상의 경우에는 ▷우승=트로피, 드라이버, 골프장 무료 이용권(1매) ▷준우승=캐디백, 제주산 수산물세트(20만원 상당) ▷메달리스트=퍼터, 골프숍 이용권(15만원 상당), 호텔 뷔페 이용권(2매) ▷롱기/니어리스트=골프장 무료 이용권(각 1매),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권(각 1매) ▷베스트드레서=주유카드(5만원), 렌터카 이용권(2일) ▷행운상(2명)=주유권(5만원․각 1매), 렌터카 이용권(2일․각 1매) ▷꼴찌탈출상=호텔 뷔페식사권 2매(2인용) 등이 주어진다. <제주투데이>

<강정태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