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라온배 제주도 고교동문 골프대회가 내달 25일 오후 1시 라온골프클럽(27홀)에서 개최된다.

라온골프클럽이 주최하고 라온호텔&리조트·더마파크·라온명품관이 후원하는 이 대회는 도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아마추어 골퍼라면 고교동창 4인이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이며, 참가비는 11만원(그린피, 카트비, 석식 만찬, 기념품 포함)이다.

대회는 고교별로 개인전 2팀·단체전 3팀 이상 총 35개 팀(140명)으로 제한하고 있다.
    
경기는 18홀 샷 건 방식(동시 티업)이며, 개인전은 신페리오 방식으로, 단체전은 18홀 스트로크방식으로 학교별 상위 8명의 스코어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단체 시상의 경우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모교 장학금으로 200만원이 지원된다.

또한 라온골프클럽 명예 회원증(최우수자 1인)과 라온GC 주말 이용권(4매)이 주어진다. 준우승의 경우에는 트로피와 라온GC 주중 이용권(8매), 더마파크 관람권(10매) 등이 전달된다.

개인 시상의 경우에는 ▷우승=트로피, 드라이버 ▷준우승=웨지 ▷메달리스트=캐디백 ▷롱기스트/니어리스트=라온GC 주중 이용권(각 2매) ▷꼴찌탈출상=라온 프로숍 상품권(10만원) ▷특별상=라온 프로숍 상품권(10만원) ▷참가상=스포츠 양말 등이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라온온호텔&리조트 숙박권과 주유권 등이 전달된다. <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