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설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캐시백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1월 한 달 동안 농협카드로 누적 6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캐시백 또는 목우촌 꿀 세트, 한삼인 제품, 농산물 꾸러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된다.

1월말까지 철도 및 고속버스, 항공 등 여객 업종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응모 고객이 25일부터 2월 3일까지 전국 농협주유소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10%(1인 최대 1만포인트)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설을 맞아 선물 구입할 때 농협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일까지 전국 하나로클럽·마트에서 농협카드로 농산물 및 각종 선물세트를 구입할 경우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월말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결제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무주리조트와 대명리조트, 보광리조트 등 전국 14개 주요 스키장 이용 시 농협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월말까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만4000원에 살 수 있는‘만사오케이’할인 이벤트와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베이 할인 이벤트 등 놀이공원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설맞이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제주투데이>

<강한성 기자/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