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할리우드 스타 ‘레이튼 미스터(Leighton Meester)’가 한국 팬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를 전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화제다.

미국 인기 드라마인 ‘가십걸(Gossip Girl)’의 블레어(Blaire)역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튼 미스터가 영상을 통해 자신의 근황과 함께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

레이튼 미스터가 한국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동영상 캡쳐

화제가 된 영상은 레이튼 미스터가 지난 2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www.biotherm.co.kr)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후 처음으로 신제품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특별한 영상으로,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공개된 후 조회수가 5만 건을 넘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레이튼 미스터는 이번 영상에서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준 화려한 모습이 아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표정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한국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가슴에 손을 얹어 표현하는가 하면 수줍게 웃는 미소,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는 귀여운 제스처까지 평소 볼 수 없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엿볼 수 있다.

보다 다양한 레이튼 미스터의 영상과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은 비오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