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허철수)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가족 및 스승과 제자의 화합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제10회 가족제자사랑한마음 오름트레킹'을 개최한다.

가족제자사랑한마음 오름트레킹은 2005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10회째 운영되고 있는 행사로서 해마다 수요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고, 가족 및 스승과 제자가 함께 할 수 있는 5월 청소년의 달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오름트레킹은 도내 가족 및 스승과 제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제주시평생학습센터 운동장에서 출발해 사라봉을 지나 별도봉을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또한 참여자들이 즐겁게 코스를 완주하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식전행사와 코스이벤트 및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jejuyouth.net)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751-5046) 혹은 메일(jejuyouth@jejuyouth.net)로 제출하면 되며, 참가비는 1인 3,000원이다.

한편, 행사에서는 청소년이 행복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폭력예방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751-5041~3) 하면 된다. 

▲제10회 가족제자사랑한마음 오름트레킹 포스터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