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원빈’의 비오템 옴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www.biotherm.co.kr)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이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Matthew Brookes)’과 푸켓에서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

이 화보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가 담인 영상이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컨텐츠 조회 수가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화제가 된 영상에서 원빈은 검은색 정장을 멋지게 입고 시크한 표정을 짓거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과 교감하는가 하면 현장 스태프들과 친근하게 대화하는 등 화보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모습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거나 멋쩍은 듯 쑥스러워하는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원빈의 새로운 화보 촬영을 맡은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은 ‘보그(Vogue)’,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 등 인지도 높은 매체와 함께 꾸준히 작업을 진행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로, ‘버버리(Burberry)’, ‘몽블랑(Montblanc)’등 유명 브랜드의 화보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원빈의 새로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 요즘 뭐하나 궁금했는데 푸켓에서 화보 찍었네!”, “역시 최고의 배우다운 최고의 선택, 포토그래퍼 수준도 남다르구만” 등 영상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원빈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비오템 옴므 전 제품은 전국 비오템 매장 및 비오템 온라인 홈페이지(www.biotherm.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