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극본 나연숙, 연출 이현직, 제작 스토리티비)의 전소민이 범국민 에너지절약 캠페인에 나섰다.

환경부는 여름철 체감온도를 낮추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쿨맵시’ 캠페인을 시작하며, 저탄소친환경생활 홍보대사 연기자 전소민과 야구해설위원 양준혁이 함께한 냉방 에너지 절약과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쿨맵시 포스터가 공개된 것이다.

쿨맵시란? 시원하고 멋스러운 ‘쿨(Cool)’ 과 옷 모양새를 의미하는 순 우리말 ‘맵시’의 조합어로 시원하고 간편한 여름철 옷차림을 뜻한다.

쿨맵시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환경부는 저탄소 친환경생활 홍보대사로 전소민과 양준혁을 모델로 제작된 쿨맵시 포스터는 정부부처, 지자체, 민간단체, 기업을 비롯하여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자세한 내용의 쿨맵시 방법·효과 등을 국민에게 알릴 예정이다.

한편 ‘에덴의 동쪽’ 이후 6년 만에 나연숙 작가와 다시 호흡하게 된 전소민은 세상 물정에 어둡지만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간직하고 있는 ‘김세경’ 역으로 정경호(한광철 역)와 러브라인을 펼친다. 16일 황정음, 류수영, 정경호, 전소민, 서효림, 김준, 차인표, 심혜진, 정웅인 등의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으로 제작발표회를 가졌던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은 이번 21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