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여왕 김연아가 LA에서 촬영한 SK텔레콤 ‘잘생겼다 광대역 LTE-A’ 광고 캠페인의 비하인드 컷(B컷)이 공개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흡사 남미에서 온 여인처럼 한 손목에는 꽃 팔찌로 단장하고 하늘거리는 맥시드레스를 입고 우쿨렐레를 연주하는 여성미를 발산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고 촬영 현장이지만 촬영 중간 중간 김연아의 모습은 높은 하늘, 끝 없는 도로, 자유로운 모습에 한데 어우러져 마치 하나의 화보를 보는 듯하다.

또한, 김연아는 그 동안 여러 차례 선보였던 노래 실력을 이번 SK텔레콤 ‘잘생겼다 광대역 LTE-A’ 캠페인을 통해서도 공개했다. 수준급 노래 실력에 현장에서 배운 우쿨렐레 연주와 더불어 선보인 김연아표 '잘생겼다' 노래는 현장에 있는 남자 스태프들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김연아 사진과 노래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노래 너무 잘 해서 중독되네”, “피겨 여왕의 새로운 변신 너무 신선하다” “한층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느낌이다” “김연아 미소 너무 아릅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SK텔레콤 '잘생겼다 광대역 LTE-1'광고 촬영 모습
SK텔레콤은 '잘생겼다 광대역 LTE-A’광고 캠페인에서 이야기하는 모든 사람들이 잘 생겨났고 감사하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김연아의 청아한 목소리와 감미로운 우쿨렐레 연주를 통해 보여주는 한편 이후 다양한 시리즈의 CF를 통해 복잡한 시장과 기술을 소비자에게 쉽고 명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