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의 미드필더 트리오 송진형, 윤빛가람, 드로겟이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올스타전 "팀 K리그 베스트11" 팬 투표 후보 명단에 포함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오는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2014 K리그 올스타전을 ‘K리그 올스타 팀’과 ‘팀 박지성’ 간의 맞대결로 최종 확정하고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을 개최한다.

이번 올스타전은 현역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을 비롯해 국내외 축구스타들과 향후 대한민국 축구를 이끌어 갈 유소년 선수, 셀러브리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해 축제의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제주에서는 송진형, 윤빛가람, 드로겟이 팀 K리그 베스트11 팬 투표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올 시즌 송진형(2골 1도움), 윤빛가람(2골 2도움), 드로겟(3골 1도움)은 제주의 간판 미드필더로 맹활약하며 ACL 진출권이 걸린 3위권 수성에 힘을 불어넣고 있는 키플레이어들이다.

연맹은 1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 모바일과 연맹 홈페이지(www.kleague.com)를 통해 ‘팀 K리그 베스트 11’ 팬투표를 실시한다. 팬투표는 4-4-2 시스템을 기본으로 팬들이 직접 올스타 팬 후보 선수에 투표할 수 있으며, 1인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선정된 K리그 올스타 팬 투표 후보 선수들은 각 구단이 선정한 팀 베스트11을 바탕으로 2014 K리그 시즌 평점, 위클리 베스트, 주간MVP, 선수 개인기록 등의 연맹 후보선정위원회의 평가 지표를 반영해 포지션별 4배수인 44명으로 구성됐다.

최종 선전되는  베스트11은 팬투표(70%)와 K리그 클래식 각 팀 감독과 주장이 선정한 베스트11(30%)을 합산해 선정한다.

한편, ‘팀 박지성’의 출전 명단은 소개 영상과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고, 양팀의 최종 엔트리는 오는 17일 발표 예정이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및 트위터(@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