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압도하는 전지현의 새로운 화보컷이 공개되었다. 흡사 조각상과 같이 매끄러운 바디피부와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선보이며, 여신급 조각자태를 취하고 있는 이 화보컷은 그녀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illi)의 새로운 화보컷이다.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illi) 모델, 전지현이 ‘조각자태’를 뽐내고 있다 <사진제공=일리>
2012년 런칭 이후,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가꾸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 일리(illi)는 아름다운 바디라인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 작업하며 여신급 자태의 화보컷들을 선보였다. 브랜드 런칭 시에는 누드톤 드레스와 아름다운 뒷모습을 강조한 ‘착시드레스’ 화보컷으로 화제몰이를 했다.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컷에서는 조각상처럼 깎아놓은 듯한 탄력적인 바디라인과 매끄러운 바디피부로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고대 유물 속의 조각상처럼, 아우라를 뿜어내며 ‘조각자태’를 완성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보다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새로운 제품이 추가된 ‘토탈에이징케어 라인’은 바디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탄력과 윤기까지 케어해 전지현처럼 ‘조각자태’를 가꿀 있도록 도움을 준다.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라인’에는 동백오일이 함유되어 샤워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크림워시와 효소와 팥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까지 케어해 주는 스크럽워시를 선보였다.
 
윤기있는 바디피부로 가꿔주는 바디오일, 인삼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퍼밍오일, 그리고 동백버터가 함유되어 보습과 함께 주름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바디로션과 바디버터로 구성되어 있고,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손과 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과 풋크림도 만나볼 수 있다.

일리의 토탈에이징케어 라인은 전국 주요 마트와 아리따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