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스포츠웨어가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나이키 테크팩 컬렉션(Nike Tech Pack Collection)’의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초특급 스페셜 화보집에 국가대표 수문장 김승규가 표지 모델로 나선다.

이번 화보는 국내 최고의 사진작가로 평가 받는 조선희, 홍장현, 유영규, 강혜원 4인이 4명의 스포츠∙문화의 대표 아이콘들과 4명의 여자 탑 모델들과 함께 각자 본인만의 시선으로 ‘테크팩 컬렉션’을 중심으로 한 나이키 스포츠웨어와 하이패션의 만남을 표현했다.

특히, 지난 여름 브라질에서 국내 축구 팬들에게 이름 석자를 각인 시킨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승규는 총 50페이지 분량 스페셜 화보집의 표지모델로 선택되었다. 그 외에도 만능 엔터테이너 헨리, 배우 정일우, 세계적인 모델로 사랑 받는 박성진이 남자모델로 나섰으며, 국내 최고의 여자모델인 김성희, 박지혜, 강소영, 황세온이 여자모델로 참여하여 스포츠웨어와 하이패션의 독특한 만남을 표현했다.

지난해 전세계에 처음 선보인 후 큰 반향을 일으킨 ‘나이키 테크 팩 컬렉션’은 기능성 스포츠 소재인 ‘플리스(Fleece)’에 창의적인 실루엣이 더해져 진보적인 스포츠웨어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제품들은 향상된 기능과 함께 새로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에 창의적인 실루엣이 더해져, 더욱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보그와 함께한 ‘나이키 테크 팩 컬렉션’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스타일이 담긴 초특급 화보는 <보그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이키 소개
나이키는 미 오리건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와 피트니스 영역에서 운동화, 스포츠 의류, 장비 및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계열사로는 풋웨어,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컨버스(Converse Inc.)를 비롯, 액션 스포츠 브랜드 헐리 인터내셔널(Hurley International LLC)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nikeinc.com 및 @Nik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