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방우정청(청장 김태의)은 해외유학 시즌을 맞아 우체국 국제특송 EMS, 우체국 해외송금, KT 국제전화 001을 이용하는 유학생과 가족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11.2일부터 내년 2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인터넷우체국과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유학생으로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EMS 10% 할인쿠폰(5천원 한도)과 국제전화 001 무료 통화쿠폰(5천원)을 제공한다. EMS 할인쿠폰은 내년 4월까지 우체국창구에서 사용 가능하고, 국제전화 001 무료 통화쿠폰은 1588-7001로 전화하여 등록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학생으로 등록한 고객이 EMS(EMS프리미엄 포함), 우체국 해외송금, 국제전화 001 중 한 가지 상품을 이용하면 4회에 걸쳐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문화상품권(2만원 상당), 파리바게뜨 교환권(1만원 상당),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4천원 상당)을 제공하고, 3가지 상품을 모두 이용한 고객 4명에게는 일괄 추첨하여 테블릿 PC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학으로 멀어진 유학생과 가족이 소통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일상생활에서 행복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우정사업본부, KT, UPS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 및 올레닷컴(www.olleh.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