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양술생)에서는 2015. 11. 28 (토) 오후 5시, 센터내 공연장에서『2015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동아리 연합공연 "디딤돌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합공연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동아리 회원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 공연으로 배움의 성취감 및 문화예술 활동의 참여를 확대하고자 마련하였다.

1부 공연에는 난타, 석류중창단, 플루트, 우쿨렐레, 오카리나, 기타, ‘장미’민요, 제주민요동아리 회원들의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내며, 문화동아리 소통을 통한 서로간의 동기부여 및 회원들의 끼와 재능을 도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문화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부 공연에는 가수 유열을 초청하여 ‘이별이래’, ‘사랑의 찬가’,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화려한 날은 가고’ 등 우리에게 친숙하고 유명한 히트곡들로 문화동아리 공연 분위기 고취 및 가족들과 함께 가을밤의 낭만을 느낄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양술생 소장은 2015년 문화동아리 연합공연 “디딤돌 작은 음악회” 개최를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공연을 발판 삼아서 동아리 회원 여러분들의 변화·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새로운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선착순, 무료입장이며, 입장시간은 공연시작 30분전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243~6으로 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