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_병(500ml)

오늘부터 전국 가정∙유흥 채널에서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한정판 제품 선보여 크리스마스 레드에 맥주 거품을 닮은 화이트 컬러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디자인 연말 시즌 여럿이 함께하는 순간 그 중심에 하이트가 있다는 뭐라고 캠페인 메시지 담아 [2015년 11월 2일] 올 겨울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이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하이트는 국내 최초로 레드 컬러를 입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오늘부터 연말까지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흰 눈 사이로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하늘을 나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디자인된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병(500ml) 및 캔(355ml, 500ml)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제품 패키지 외에도 맥주 미드팩, 트레이와 박스까지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해 연말 친구, 동료, 지인들과 모여 함께하는 순간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연말 모임이나 크리스마스 파티 자리를 더욱 빛내줄 특별한 디자인의 이 제품은 특히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2015년 크리스마스에만 만나는 특별한 하이트 맥주라는 희소성 때문에 소비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올 초부터 ‘내’가 아닌 ‘우리’, ‘순간’이 아닌 ‘모임’ 속에서 하이트가 그 중심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뭐라고 캠페인’을 진행해온 하이트가 지난 여름 큰 화제를 낳았던 ‘여름이 뭐라고’ 페스티벌에 이어 다시 ‘겨울이 뭐라고’를 테마로 선보이는 것으로, 다양한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동안 여럿이 모여 함께 나누는 맥주 한잔의 즐거움을 선물하며 우리가 함께할 때 잘 어울리는 맥주임을 강조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국내 맥주 브랜드가 겨울 시즌에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하지만 연말 시즌 자주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지인들과 오랜만에 함께하는 순간만큼 맥주가 잘 어울리는 때도 없을 것이다.  이 때 레드 컬러를 입은 하이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이 그 설렘과 즐거움을 더 크게 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하며, “최근 펼치고 있는 친구와 모여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리는 ‘친맥캠페인’과 더불어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이 연말시즌 함께하는 순간에 언제나 하이트가 그 중심에 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오늘부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및 젊은 층들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유흥 업소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ko-kr.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