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관장 김수범)에서는 최신영화 5편을 선정하여 지역주민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상영되는 영화는 다음과 같다.

▶명탐정 코난 – 수평선상의 음모 : 1월 2일
바다와 육지 그리고 과거와 현재
거대한 음모에 맞선 코난과 유명한 탐정의 추리가 시작된다!
도대체, 범인은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인지?
그리고 코난과 유명한 탐정은 범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위험에 빠진 미란을 무사히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달사람 : 1월 9일
무도회를 즐기는 지구인들 부러워하던 달 사람이 혜성을 타고 지구에 내려왔다! 달 사람은 지구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지만 혜성이 외계의 공격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은 달 사람을 감옥에 가둔다. 험난한 여정에 이제는 달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갈 길은 막막하기만 하고 대통령은 달 사람을 몰아내고 달을 정복하려 하는데...

▶쎄씨봉 : 1월 16일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 젊음의 거리 무교동 최고의 핫플레이스였던 그곳에서 ‘마성의 미성’ 윤형주와 ‘타고난 음악천재’ 송창식이 평생의 라이벌로 처음 만나게 된다. ‘쎄시봉’ 사장은 이들의 가수 데뷔를 위해 트리오 팀 구성을 제안하고, 자칭 ‘쎄시봉’의 전속 프로듀서 이장희는 우연히 오근태의 중저음 목소리를 듣고 그가 두 사람의 빈틈을 채워줄 ‘숨은 원석’임을 직감한다.

▶일곱난쟁이 : 1월 23일
‘어마무지 좋은왕국’ 로즈 공주의 18번째 생일 날.백설공주, 빨간모자, 장화신은 고양이, 헨젤과 그레텔, 일곱난쟁이 등 전 세계의 동화 속 주인공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성대한 파티가 열리려는 찰나! 일곱난쟁이 중 막내 보보의 치명적 실수로 왕국과 모든 사람들이 얼음으로 변해버리고 만다.

▶허삼관 : 1월 30일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간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는데...

한편, 영화 상영은 1월 2, 9, 16, 23, 30일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로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http://www.jn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T.764-4651~2)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