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도서관(관장 고루시아)에서는 어린이,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이 즐겁고, 유익한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도서관 평생교육실에서 영화상영 프로그램 「도서관 시네마」 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2월에 상영되는 영화는 다음과 같다.

▶ 곤충왕국3D : 2월 7일 오후 2시

곤충들의 개성 넘치고 본능적인 삶의 모습을 생생하게 기록, 찬란한 성충이 되기 위한 변태 과정과 곤충들의 전쟁과 공존을 담은 지금껏 보지 못한 한국 곤충들의 놀라운 세계에 초대한다. 100점 아빠 김성주와 그의 귀여운 두 아들 민국-민율 형제가 목소리로 함께하는 즐거운 곤충 탐험이 시작 된다~!

▶ 두갈- : 2월 14일 오후 2시

얼음 회전목마에 갇혀버린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사탕을 좋아하는 못 말리는 강아지 두갈! 어느날, 세상을 꽁꽁 얼리려는 사악한 악당 마법사 ‘지배드’가 나타나 두갈의 친구들을 마법의 회전목마 속에 가둬버리고 만다. 두갈은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달팽이 ‘브라이언’, 젖소 ‘어민트루드’, 토끼 ‘딜란’과 함께 수다쟁이 기차 친구를 타고 멀고도 험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 우리가족 : 2월 28일 오후 2시

고작 10여 살의 나이에 혹한을 뚫고 북에서 이탈한 아이들, 태어나서 생일상을 한 번도 받아보지 못했던 그 아이들을 위해 결혼도 무기한으로 미루고 이들과 함께 살아가기로 결심한 남자가 있다. 티격태격 다투고 토라지는 일마저도 즐거운 일상인 10명의 북한 이탈 청소년들 중에는 씩씩한 아이도, 투덜대며 제 나이 못 감추는 아이도, 지저분한 아이도, 처음으로 단잠을 자는 아이도 있다. 비록 피는 나누지 않았지만 아이들과 노총각 삼촌은 이제 ‘진짜 가족’이 되어가려 하는데...

2월 도서관 휴관일은 7일(설연휴), 8일(설날), 9일(설연휴), 10일(대체휴일), 15일, 22일, 29일(정기휴관) 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악도서관(☎794-347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