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제주영상위원회는 급변하는 영상제작 환경에서 영상제작능력을 함영하여 영상 전문가 육성기반 조성을 위해, “파이널컷프로 X 와 포토샵 CS6을 활용한 기초영상편집 교육”를 시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파이널컷프로X는 그 어떤 툴보다 간편하고 쉬운 인터페이스와 안정성으로 영화와 방송등 전문적인 후반제작 환경에서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 잡고 있으며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 역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프로그램으로써 영상제작과 연계하여 활용한다면 고품질의 후반 제작 결과물을 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영상제작에 있어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영상문화산업도시를 위한 인적, 물적 인프라 구축을 도모하고자 하는 교육이다.

강사는 서장석 감독이고 교육기간은 2016년 3월 7일(월)~3월 18일(금)으로 제주영상미디어센터에서 열린다.

대상은 영상편집초보자, FCP7 및 기타 영상편집 툴을 다뤘던 사용자로 1인 영상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고 하는 자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2016년 2월 22일(월)~3월 4일(금)까지 신청하면 된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www.jejumedia.com)에서 구비서류와 관련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raraus@naver.com) 및 팩스(064.727-7900) 로 접수하면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