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녘도서관(관장 현관주)은 지역주민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매주 토요일 16시에 도서관 강당에서 영화상영 프로그램 ‘동녘시네마’를 연중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4월에는 「높이높이 날아라」라는 주제로 영화 5편을 상영한다.

자세한 상영작 정보는 아래와 같다.

▶ UP (4월 2일)

아내가 죽은 뒤,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던 칼 프레드릭슨. 자신과 아내의 추억을 가득 담은 집이 재개발 지역이 되자 더욱 더 세상에 냉소적으로 변한다. 어느 날 우연한 사건으로 양로원으로 떠나야 하는 입장에 처한 칼은 세계 여행을 떠나고 싶어했던 아내의 소원을 떠올리며 지붕에 풍선을 매달아 하늘로 날아 오르게 되는데..

▶ 붉은 돼지 (4월 9일)

1920년대의 아들리드해는 배고픔을 견디지 못하고 하늘의 도적이 되어버린 비행사들이 활개를 치고 그들에게 걸려있는 현상금 때문에 소동이 끊이지 않았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은 현상금을 타내 명성을 떨친 한 마리의 돼지가 있었으니 그의 이름은 바로 포르코 로소 즉 붉은 돼지였다.

▶ 슈퍼윙스 (4월 16일)

비행기들이 꿈꾸는 최고의 대회, 에어쇼 ‘슈퍼윙스’를 앞두고,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꼬마 비행기 나이스가 참가 지원서를 낸다. 대회 우승을 노리는 나이스는 은퇴한 전설의 전투기 베테랑을 만나 그에게 훈련을 받으며 조금씩 실력을 향상시키는데...과연 나이스는 무사히 훈련을 마치고, 진정한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

▶ 닐스의 모험 (4월 23일)

동물들을 괴롭히길 좋아하는 말썽꾸러기 소년 닐스는 우연히 발견한 요정 할아버지에게 짓궂은 장난을 치다가 마법에 걸려 15센티 난쟁이로 변해버린다. 복수하려고 달려드는 동물들을 피하던 닐스는 거위 모르텐에게 매달려 하늘을 날게 되고, 꿈과 환상이 가득한 신비의 나라 ‘라플란드’로의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 하울의 움직이는 성 (4월 30일)

소녀가 마법에 걸린 순간, 꽃미남 마법사의 성문이 열렸다. 어느 날 영문도 모른채 마녀의 저주로 인해 할머니가 된 소녀 소피는 절망 속에서 길을 걷다가 거대한 마법의 성에 들어가게 된다. 그 곳에서 자신과 마법사 하울의 계약을 깨주면 저주를 풀어주겠다는 불꽃악마 켈시퍼의 제안을 받고 청소부가 되어 움직이는 성에 머물게 되는데.....

※ 자세한 사항은 동녘도서관(☎782-5304~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