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바디아트 콘테스트 사진 <사진제공=ICC>

K뷰티전문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2016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in Jeju’가 ‘배우고, 뽐내고, 즐겨라’라는 주제로 오는 4.8~10의 일정으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개최된다고 ICC는 밝혔다.

국내외 선수단 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인 이번 대회는 단순하게 대회를 참석하는 기존 방식을 탈피하여, 배우고, 뽐내고, 즐기는 방식의 국제미용대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중국과 한국을 대표하는 성형 전문의의 특강과 9명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마이크로피그먼트, 속눈썹연장, MTS(미세침 치료), 왁싱,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경진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4월 8일에 진행되는 성형특강은 셰 웨이(谢薇) 전문의, 윤기범 전문의, 최은영 강사가 각각 쁘띠 성형의 합병증 및 대응방법, 피부질환별 줄기세포를 이용한 물광 프로그램, 필러를 이용한 엠보싱 여성성형 등의 주제로 미용과 성형과의 연관성을 중심으로 준비된다.

또한 9일 준비된 마이크로피그먼트, 속눈썹연장, MTS, 왁싱 특강은 학생들에게 정해진 강의를 듣는 기존 방식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을 택하였다.

마이크로피그먼트 특강의 경우 3팀의 강사진을 구성. 각자 주제에 맞는 강의가 동시간대 진행되고 학생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선택하여 듣는 방식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속눈썹연장, MTS, 왁싱 역시 동시간대 진행되며, 학생들이 직접 필요한 강의를 선택하여 듣는 방식이다.

모든 강의를 청강한 학생들에게는 성형특강 교육증서 2매, 미국 NIC 위생교육증서 1매. 마이크로피그먼트 교육증서 2매, 청강을 한 강의에 대한 교육증서 1매. 총 6매의 증서가 발급된다.

4월 10일에는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경진이 예정되어 있다.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경진의 경우 최대 800명의 학생으로 구성되는데, 이는 보다 공정하고 정당한 평가와 쾌적한 환경에서 대회를 진행하고자 하는 대회 측에 배려이다. 시상은 그랑프리,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대회장상 등의 분야로 이루어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02)706-5002 혹은 홈페이지 (http://k-beautykore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