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오후 1시 제주건강관리협회에서 도민 및 카페회원 대상
- “2040 여성질환 마스터하기”라는 주제로 강의

▶ 지난 24일 제주어멍카페-제주건강관리협회 업무협약 체결 모습

20대 여성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여성들을 위한 건강강좌가 열린다.

온라인 육아․교육․생활․정보 커뮤니티인 제주도부모카페 ‘제주어멍’에서는 27일 금요일 오후 1시 제주건강관리협회에서「제1회 제주어멍카페 건강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강좌에는 리엘W여성의원 최명훈 원장이 강사로 나서 『2040 여성질환 마스터하기』라는 주제로 ▲ 출산후 관리방법, 요실금 클리닉 ▲ 냉 가려움증 원인 및 치료(질의응답) ▲ 자궁경부암 주사 ▲ 자궁근종 ▲ 골반교정 ▲ 갱년기클리닉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관심 있는 제주도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참석한 도민들과 카페 회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제주도부모카페 제주어멍과 제주건강관리협회는 업무협약식을 통해 다양한 건강정보들을 도민과 카페회원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제주어멍카페 이진희 대표는 “이번 건강강좌를 통해 여성들이 질병에 걸리기 전에 미리 병을 예방하고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의 건강강좌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최명훈 원장/산부인과 전문의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원 박사, 경남성모병원 산부인과 수련 및 외래교수,
  성바오르병원 외래교수, (현)리엘W여성의원 대표 원장

▶ 제주도부모카페 제주어멍 http://cafe.daum.net/jejuomong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