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YWCA(회장 문영희)는 세계평화의 섬 제주의 평화마인드 확산을 위한 ‘2017 평화아카데미 제주지역 제5강’을 개최 한다.

오는 26일(수) 오후 2시 제주상공회의소 5층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되는 평화아카데미 제5강은 유해진 PD가 강사로 나서 「뜨거운 가슴으로 전하는 평화와 사랑의 메세지」란 주제로 강의가 진행 된다.

유해진 PD는 수많은 사람과 사랑들을 만나고 기록하며 ‘사랑PD’라는 별칭을 얻은 21년차 다큐멘터리 PD이다. 유해진PD는 ‘생방송 화제집중’, ‘생방송 모닝스페셜’, ‘와 E멋진 세상’, ‘타임머신’, ‘우리시대’, ‘PD수첩’, ‘사과나무’, ‘김혜수의 W’, ‘시추에이션 휴먼다큐 그날’ 등을 연출했으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는 MBC <휴먼다큐 사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본 강좌에서 유해진PD는 그동안 다큐멘터리 촬영에 임하면서 만났던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와 사랑을 통해 배우는 평화에 대한 의견을 전할 예정이다.

2017 평화아카데미는 5월부터 10월까지 총 7여개 강좌가 운영 되고 1회의 현장연수가 진행 되며 제주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및 기타문의사항은 제주YWCA (☎064-711-8322)로 연락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