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2동 한석창씨,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기탁

용담 2동에 거주하는 한석창(64)씨는 지난 10일 용담2동주민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한씨가 평소 어려운 이웃에 따스한 마음을 전하고자 틈틈이 모아 마련한 것으로, 용담2동 관내 저소득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씨는 “작은 정성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씨는 용담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일상생활 속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애월읍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선풍기 기증

애월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숙자)는 지난 11일 애월읍사무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선풍기 30대(200만 원 상당)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애월읍새마을부녀회가 미숫가루를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 200만 원 상당의 선풍기로, 애월읍 관내 조손가정 등 어려운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숙자 회장은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위해 회원들이 마련한 정성”이라며 “주위 어려운 이웃이 시원한 여름을 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