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가 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THE CJ CUP@NINE BRIDGES, 이하 CJ컵)'의 공식 후원 리조트로 지정됐다.
 
▲제주 나인브릿지의 전경@사진제공 제주신화월드
이에 제주신화월드는 이를 기념하는 ‘PGA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PGA 패키지’는 CJ컵 대회기간인 10월 19일부터 22일 중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4매의 PGA 투어 갤러리 티켓을 무료 제공하는 패키지다. 
 
CJ컵은 오는 16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나인브릿지에서 그 막이 오른다. 2017 PGA 챔피언십 우승자 저스틴 토마스(미국), 전 세계랭킹 1위 제이슨 데이(호주), 2013 마스터즈 대회 우승자 아담 스콧(호주)을 비롯한 총 78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PGA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 또는 대표번호(1670-8800)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사진제공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최고 수준의 골프 경기를 관람하면서 풀서비스 리조트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이번 혜택은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 제주의 첫 풀서비스 리조트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했으며, 지난달 30일에는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제휴한 ‘신화테마파크’를 개장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