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상공회의소 제13대 청년부회, 송년의밤 행사에서 성금 기부

제주상공회의소 제13대 청년부회 성금 기탁식

제주상공회의소 제13대 청년부회(회장 박권철)는 지난 6일 난타호텔 연회장에서 ‘2017 제주상의 청년부회 송년의밤’을 개최하고 성금 2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상공회의소 제13대 청년부회가 송년의밤 행사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전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저소득 가정의 난방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박권철 회장은 “작게나마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께 온기를 전하기 위해 회원들과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지역사회에 나눔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상공회의소 제13대 청년부회는 평소 연말연시에 연탄 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한경농협,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400만 원 환원

한경농협 공익기금 기탁식

한경농협(조합장 김군진)은 지난 6일 한경농협 조합장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4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한경농협이 기업사회환원의 일환으로 하나로마트 수익금 중 일부를 기탁한 것으로, 도내 생계가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군진 조합장은 “한경농협 하나로마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공익기금을 환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랑받는 농협, 꼭 필요한 농협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경농협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공익기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