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회장 남미숙)은 새해를 맞아 도내 요양원 시설 중 '원광요양원 40명분(원장 강정숙)'과 '뉴삼성요양원 20명분(대표 이을선)' 중중어르신, 중증장애인시설인 '송죽원 20명분(원장김금자)' 그리고 간암 말기환자 및 면역결핍자 10여 명 등을 선정하고 직접 찾아가 '천년사랑 산삼(6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 남미숙회장은 "건강해야 행복하게 살 수 있다. 앞으로도 가능 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로타리안 포함 한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은 지난해 소외계층 및 청소년문화사업으로 1천만원을 기부했고 지역노인점심제공, 요양원어르신들 미용봉사와 식사제공, HIV/AIDS에이즈예방 뮤지컬 현장봉사 와 예방캠패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2월 2일 김녕소망요양원 방문

한편 지난해 12월 2일에는 김녕소망요양원(원장고상애)을 방문해 80여 명의 중증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미용봉사 및 생필품을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은 김녕소망요양원과 장기적인 봉사업무협약을 맺고 현재는 홀수 달 마다 꾸준하게 봉사를 펼치고 있다.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은  제주중앙로타리클럽이 스폰서하여 2017년 3월 창립된 국제로타리클럽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