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 한마음선원 제주지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대한불교조계종 한마음선원제주지원 성금 기탁식

대한불교조계종 한마음선원 제주지원(지원장 혜묘스님) 신도일동은 1월 26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2만4000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대한불교조계종 한마음선원 제주지원 지원장 외 신도일동이 추운 겨울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한 것으로, 대한불교조계종 한마음선원 제주지원은 지난 2016년 1월부터 3년째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지원장 혜묘스님은 “부처님의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도들과 뜻을 모아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한국농업유통법인제주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한국농업유통법인제주연합회 성금 기탁식

(사)한국농업유통법인제주연합회(회장 문대헌)는 지난 26일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겨울나기가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사)한국농업유통법인제주연합회가 정성을 모아 전달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된다.

문대헌 회장은 “주위를 둘러보면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이 있는 것 같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힘을 보태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