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2018년 3월말 주주총회를 앞두고 3월말 임기가 만료되는 비상근 임원(이사, 감사)의 모집공고를 실시한다.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MICE 관련 경력자, 중앙 정부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경력자, 공공기관 경영관리, 주요 사업 경력자, 경영 및 회계, 법률 등 관련 전문가, 비전 제시 및 혁신능력을 갖춘 자 중에서 최소 하나 이상의요건을 갖춘 자이다.

현재 채용공고는 전국채용 전문사이트, 제주도청, ICC JEJU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있으며,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은 2월 7일부터 2월 23일까지다. 응시된 서류는 임원추천위원회에서 2월 27일 서류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상근 임원 추천위원회에서 추천한 비상근임원(이사, 감사) 후보자는 2018년도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사 및 감사로 추천될 예정이다.

비상근 이사 직무는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중요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거나 경영에 대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경영지원 업무를 하고, 비상근 감사 직무는 회사의 회계와 업무를 감사하고 이사회에 출석하여 의견을 진술하게 된다.

 

 임기는 2018년 3월 정기주주총회일부터 2021년 3월 정기주주총회까지 3년 동안 ICC JEJU 비상근 이사직, 비상근 감사직을 수행하게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