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운영법인인 제인스가 제주도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생을 모집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가 설립한 제인스(대표이사 정욱수)는 “2018・19학년도 JDC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 일환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JDC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은 JDC 예산지원으로 미래 국제자유도시를 견인할 차세대 도내 글로벌 우수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제인스에서 2015년부터 매 학년도 주관해 시행해 오고 있는 사업이다. 도내 저소득층 및 우수 장학생의 국제학교 재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도내 저소득층학생을 우선 선발로 하고 있다.

제인스가 관리하는 3개학교 브랭섬홀아시아, NLCS Jeju, 그리고 작년에 새롭게 개교한 SJA Jeju에서 올해 3월 기준 도내 중학교 3학년 또는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전형안내 등은 제인스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이메일(scholarship@jein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제인스 정욱수 대표이사는 “본 장학사업을 통해서 도내 우수한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장학사업 외에도 JDC 및 각 국제학교와 더불어 지역사회에 다각적으로 지원과 교류를 추진중이다”라고 강조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