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탁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이번 더불어민주당 컷오프에서 탈락함에 따라, 도민들에게 소감을 전하는 인사글을 전했다.

▲강기탁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강기탁 예비후보는 "처음으로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선거 예비후보로 나선 저를 기꺼이 맞아주시고 고견을 들려주신 도민 여러분이 너무나 고마웠다"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시고, 도움을 주셨다. 하지만 제가 부족했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저에게는 제주도의 미래비전을 논하고, 제주의 가치와 제주도민의 좋은 삶을 고민한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그 동안 들었던 도민들의 소중한 의견 단 한마디도 놓치지 않고 가슴에 새기겠습니다. 제주의 소중한 가치와 도민의 좋은 삶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같이 탈락한 박희수 예비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했다. 김우남, 문대림 예비후보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원희룡 도정 4년 심판, 제주 지방권력 교체라는 촛불시민들의 명령을 엄중히 받들어, 승리를 위한 아름다운 경선을 만들어 나가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 예비후보는 "앞으로 제주도민들과 기쁨과 슬픔을 같이하며 제주의 가치, 도민들의 더 좋은 삶을 만들기 위해 성찰의 시간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마무리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