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류지훈, 이하 제주교육노조)은 지난 7일 오후 4시에 제주학생문화원 소극장에서 위원장 이․취임식 및 출범식을 개최했다.

▲제주교육노조 이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 제주교육노조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김완근 위원장이 이임했으며, 제7대 위원장으로 선출된 류지훈 위원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170여명의 조합원 및 후원인과 오영훈 국회의원, 양봉열 도교육청 행정국장, 김광수 교육감 예비후보, 김상희 교육의원 예비후보, 김장영 교육의원 예비후보, 이연월 공노총 위원장, 오재형 전국시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전국의 시도교육청 노동조합 위원장, 제주도내 공무원 노동조합 위원장, 도교육청 관계자 등 내빈 30여명,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류지훈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공직자로서의 최고의 가치인 청렴을 실천하고, 비정상적으로 업무를 떠넘기는 현실의 정상화, 차별 받고 있는 지방공무원의 권익 향상을 위해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취임식 후 진행된 출범식에서는 제주교육노조 2018년도 주요 사업계획 안내, 대화의 시간 등이 진행됐다. 

제7대 제주교육노조 임원은 류지훈 위원장, 박기종 수석부위원장, 김효정․문승식․이창석 부위원장, 김영웅 회계감사위원장, 강희만 선거관리위원장, 이종성 제주시지부장, 김형수 서귀포시지부장, 고창성 사무총장 등 39명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