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최초, 국내 최대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국내외 숙박 예약 사이트들로부터 잇따라 어워드를 수상해 개장 초기부터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애스콧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해 4월 서머셋 브랜드 최초의 풀서비스 콘도미니엄으로 오픈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최근 부킹닷컴과 호텔스닷컴으로부터 고객후기 부문 우수한 점수를 얻어 관련 상패를 수상했다.

부킹닷컴(Booking.com)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2017 고객후기 우수호텔(Guest Review Awards 2017)’로 선정했고, 호텔스닷컴(Hotels.com)은 ‘2018 고객후기 등급 엑설런트(2018 Our Guests Rated Excellent)’를 수여했다.

이들 외국계 호텔 예약 사이트에 소개된 고객후기에는 ‘가족여행 숙소로 최고’, ‘넓고 깨끗한 최고의 숙소’, ‘내집 같은 편안함’ 등의 반응이 주를 이뤘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46평에 달하는 넓고 쾌적한 공간과 3개의 침실(킹, 퀸, 싱글 베드), 최신 주방가전과 와인셀러 등을 완비한 주방, 세탁기, 중앙 자동관리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어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단일 커플 고객보다는 특히 노부모와 자녀를 동반한 여러 명이 함께 숙박하는 가족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해 11월 문을 연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역시 최근 데일리호텔로부터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2018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됐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은 비즈니스 여행객에 특화된 마이스(MICE) 호텔 시설로 랜딩 컨벤션센터와 연결된 구조로 돼 있어 다양한 형태의 컨퍼런스와 미팅, 전시회 등과 연계한 숙박에 유리하다.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내 온도와 조명 등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구비해 편의를 더했다. 고품격 뷔페 레스토랑과 로비라운지 카페, 델리숍 등을 갖췄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달 22일 그랜드오픈식을 갖고 1단계 공식 개장을 천명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등 고급 숙박시설을 비롯해 국내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과 IP 제휴한 신화테마파크, YG의 복합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 아시안푸드스트리트, 신세계 푸드애비뉴, 외국인 전용 랜딩카지노 등이 영업 중에 있다. 오는 7월에는 신화워터파크와 제주신화월드 신화 리조트관이 오픈할 계획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