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이웃사랑 성금 기탁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책임자 오지철)는 5월 2일 서귀포롯데리조트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직원들과 운영위원회(김창식 위원장 외 8명)회원들과 함께 나눔의 뜻을 모아 마련한 것이며, 제주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서 오지철 책임자는 “임직원과 회원님들이 한마음이 되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수익금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삼도1동축제추진위원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삼도1동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용팔)는 5월 2일 삼도1동행정복지센터(동장 류일순)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93만 5859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전농로 일대에서 열린 ‘제14회 서사라 문화거리’축제 에서 삼도1동 축제추진위회가 축제거리행사, 체험비 등으로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이며, 삼도1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에서 윤용팔 위원장은 “축제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라며 “수익금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