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 제주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꿈·희망 프로젝트 희망드림사업” 1차 전달식 개최

제주농협(본부장 고병기)는 26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제주농협관계자, 제주도내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읍면동 주민센터 사회복지 담당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농협 행복나눔운동본부와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맞춤형 지원사업인 ‘제주농협 희망Dream 프로젝트’지원사업으로 제주도내 저소득 가정 14가구에 총 3,500만원상당 의료비, 대학등록금, 자격증,수강료 등을 지원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식은 제주농협 희망Dream 프로젝트’사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제주농협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 및 사회복지시설, 읍면동 주민센터 등을 통해 총 33건이 접수받고, 심사를 통해 14세대를 선정하고 3,500만원 상당에 전달식을 갖게 됐다.

한편, 제주농협 행복나눔운동본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맞춤형 지원사업인 ‘제주농협 희망Drream프로젝트’ 지원사업은 금년 세차례에 걸쳐 임직원 모금액 1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주한울라이온스클럽, 창립 23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성금 기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제주한울라이온스클럽(회장 강태민L)은 5월 25일 메종글래드제주호텔에서 ‘창립 제23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창립 제23주년 및 회장 이·취임식’ 기념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성금을 전달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강태민 회장은 “이번 성금이 지역사회 내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제주한울라이온스클럽은 참된 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한울라이온스클럽은 자연보호캠페인 활동,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활동, 다문화행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에서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매년 창립기념식에서 이웃돕기 성금을 전해오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