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제주도교육감 후보는 12일 기자회견을 통해 “도민들의 소중한 한표로 제주교육이 다시 시작합니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광수 후보가 학생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사진제공 김광수 후보 캠프

김광수 후보는 “제주교육에 대한 걱정으로 잠을 놓친 적도 많았다. 우리 제주교육의 저력을 다시 찾고 싶었다. 믿음과 소통 그리고 아이들에 대한 사랑으로 제주교육을 바로 세우고자 한다.”라며 제주교육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특히, “국내 유일의 제주형 교육과정을 수립하여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가겠다"며 "교사들은 신뢰받는 선생님으로, 아이들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은 학교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는, 아이들을 맡겨도 좋을 튼실한 학교로 만들어 가겠다.”는 말과 함께, 991프로젝트와 학교문화에 대한 공약을 강조했다.

김 후보는 “저는 40여년의 세월 교사로서, 교감과 교장으로서, 교육행정가로서 그리고 교육의원으로서 오로지 교직의 한 길을 걸으며 우리 아이들을 가르치고, 아이들과 함께 했다"며 "믿음과 소통 그리고 아이들에 대한 사랑으로 제주교육을 바로 세우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오늘 저녁 6시 30분 노형오거리에서 총력유세를 진행하며 선거운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김광수 후보 캠프 측 관계자는 “총력유세에서 지지자들과 자원봉사자들 모두가 모여 깨끗한 정책선거를 잘 마무리하는 점을 자축하고, 내일 6.13지방선거 승리를 미리 예측해 보는 즐거운 유세로 치러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