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현 후보

6.13 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선거 제주시 일도2동 을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희현 후보(현 제주도의회 문화관광스포츠위원장)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제주도민들에게 마지막 지지호소와 공약을 발표했다.

김희현 후보는 “지난 4월11일 도의원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선거운동을 한 지 벌써 61일이 지났다”며 “그 동안 일도2동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한 없는 사랑과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친구처럼, 이웃처럼’이라는 슬로건처럼 우리 동네 아버님, 어머님, 누나, 형님, 동생들을 쉼 없이 한 분 한 분 만나 뵙고 그 분들의 진솔한 삶의 흔적을 다시 한 번 더 깊게 살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도정의 잘못된 정책을 견제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면서 제주지방자치의 기본을 바로 세우겠다”며, “그 기본 위에 제시한 공약을 철저히 이행하며, 살맛나는 일도2동을 향해 더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린다”며 마지막 지지를 호소했다.

또 김 후보는 “동민 여러분의 신뢰와 지원으로 지난 8년간 지역의 숙원 사업들을 해결하며 ‘살맛나는 일도2동, 행복한 제주’를 만드는 데 일조해 왔고, 이를 통해 전국 유일 대한민국의정대상 최고의원상과 2016.2017년 장애인정책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동광성당 앞 공영주차장 복층화 사업, △신천지아파트 도로변 일부 지역에 주차면 140대 확보, △순복음교회 부근 경로당 신설, △노인 일자리 확대, 틀니, 보청기 지원 확대, △전신지중화사업 지속적 추진, △학교 앞 교통 안전 시설 확대, △어린이집 공기청정기 보급 사업 확대, △버스 노선 확대 개편, △주민원탁회의 정례화를 통한 주민자치 실현, △장애인 건강권 보장을 위한 주치의 제도 도입, △미설치된 하수관로 정비사업 추진, △학교 체육관 및 운동장 사용료 전폭 할인 지원’ 등을 제시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