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정의당제주도당은 실력 있고 열정 넘치는 5명의 후보가 있습니다. 20여년 넘게 자영업을 하며 일도이동을 지켜온 김대원 후보, 평생 농사를 지으며 농민권익향상을 위해 싸워온 고성효 후보, 그리고 장애인, 청년, 여성 등 사회적 약자를 대표하는 비례의원후보까지 적은 수지만 제주도민들의 변화의 열망을 책임 있게 구현 할 엄선된 후보들입니다.

정의당은 작지만 강한 정당입니다. 일당백의 역할을 하는 심상정, 노회찬, 이정미 국회의원을 보십시오. 우리 후보들이 제주도의회에 입성한다면 이들의 송곳 같은 활약으로 정의당이 있는 의회와 정의당이 없는 의회의 분명한 차이를 실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직 도민 여러분의 편에서 제주도의 무분별한 개발정책에 맞서 건강권과 환경권을 지켜낼 것입니다. 그리고 제왕적 도지사를 확실하게 견제하고, 무능력한 제주도의회를 과감하게 개혁하여 민생을 챙기는 견인차가 될 것입니다.

제주도민의 삶을 바꾸는 선택 기호 5번 정의당입니다. 이곳 제주에서부터 정의당을 제1야당으로 만들어주시고 대안야당으로 키워주십시오. 저희 정의당이 ‘다른 정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내일 투표에 반드시 참여해서 꼭 소중한 한 표, 소중한 주권을 행사해 주십시오. 그래야만 도민을 두려워하는 도지사, 도의원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싱가포르에서 역사적인 북미정상회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관심이 한반도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북미정상회담이 반드시 성공해서 한반도 비핵화는 물론, 남북미 종전선언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정의당은 한반도 평화 번영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12일

정의당 제주특별자치도당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