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가미원, 제 8회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농업회사법인 ㈜가미원(대표 강종주)은 6월 29일 애월읍사무소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5천만원 상당의 김치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강종주 대표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애월읍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종주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렵게 생활하시는 가정에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가미원은 올해 2월에 핸드크림 등 3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김장김치, 볶음장 등을 통해 나눔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신제주로타리클럽, 감사패 수여

국제로타리 3662지구 신제주로타리클럽(이임회장 양석진·취임회장 박경섭)은 지난 6월 29일 제주 메종글래드에서 ‘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신제주로타리클럽이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정신에 고마움을 전달 한 것으로, 신제주로타리클럽은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을 전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감사패 전달식에서 양석진회장은 “앞으로도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나눔의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