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신화워터파크 개장을 앞두고 신화워터파크를 포함한 리조트 내 대표 어트랙션 3가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 판매를 개시했다.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를 구매하면, 제주 최대 규모 워터파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화워터파크’부터 트랜스포머 캐릭터를 활용한 체험형 전시 ‘트랜스포머 오토봇 연합 인터랙티브 전시’, 라바 등 인기캐릭터로 꾸며진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까지 모두 티켓 한 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는 1일권과 2일권 중 선택할 수 있다. 1일권은 4만9천원으로 3개 어트랙션의 입장권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정상가 대비 약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일권은 1일권 가격에서 1만원 추가된 5만9천원으로, 정상가 대비 약 70%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이다. 대인과 소인 구분 없이 동일하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여름철 제주의 새로운 어트랙션으로써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체험형 전시 오픈을 앞두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제주신화월드 대표 어트랙션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멀티 패스를 마련했다”면서, “기존 제주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짜릿하고 신나는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화테마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연합 인터랙티브 전시 2가지만 즐기고 싶다면 ‘신화 어드벤처 패스’를 이용하면 된다. 가격은 소인과 대인 구분없이 3만 9천원이며, 신화테마파크 1회 입장권 가격이 대인 기준 3만9천원인 것을 고려할 때 트랜스포머 얼라이언스는 무료 입장인 셈이다.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와 신화 어드벤처 패스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및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은 8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효하다.

8월 3일 오픈을 앞둔 신화워터파크는 날씨나 계절과 상관없이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로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신화워터파크와 같은 날 개장하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는 가상현실을 접목한 인터랙티브 트레이닝과 미션 수행을 통해 직접 트랜스포머가 되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벌레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한 ‘로터리 파크,’ ‘윙클 베어’ 등 투바앤의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신화테마파크를 비롯한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까지 3개 어트랙션을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화멀티파크 무한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픈 특가로 오는 9월 30일까지 13만8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테마파크 무한 패스 회원의 경우 9월 30일까지 한하여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10월부터는 정상가 15만8천원에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패스 구매 후 1년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11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