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의 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제주여성영화제를 개최하고 있는 제주여민회에서 영화제에 앞서 진행하는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6일 오후 7시 30분 제주영화문화예술센터 (메가박스 제주점 7층)에서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를 상영한다.

이번에 상영하는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는 각기 다른 개인들이 만나 새로이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통해 다양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영화로, 일본 특유의 여유롭고 소담스러운 분위기,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뤄간다.

제주여성영화제는 여성노동자, 성소수자, 이주여성, 장애, 평화, 생태와 같이 일상에서 소외되기 쉬운 대상을 주제로 한 영화를 선정하여 도민들과 소통하고, 공동체 의식을 확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영화상영 뒤 제주여민회에서 진행하는 2030 제주청년 페미니즘 아카데미 ‘돌, 바람 그리고 페미니스트’ 무비클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자유롭게 소감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된다.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는 본 영화제에 앞서 영화를 선보이고 영화제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관람은 구글링크 및 전화로 사전신청 https://bit.ly/2OiAAv4을 받고 있고 잔여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제주여민회 제주여성영화제(064-756-7261)로 하면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