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넷째 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삼도2동 문화예술의 거리에서 펼쳐지는 다섯 색깔 페스티벌.

제주시가 주최하고 제주영상문화연구원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삼도꽃길, 삼도펀길, 삼도락길, 삼도행복길, 삼도가을길이란 다섯 가지 컨셉으로 7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넷째 금요일, 토요일에 다섯가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8월 행사는 24일, 25일 이틀 간 ‘삼도Fun길’ 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24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25일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삼도2동 문화예술의 거리에서 펼쳐지는 아트삼도 페스티벌은 삼도이동 입주작가들의 예술작품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 그리고 버스킹 공연과 향사당 공연까지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로 채워진다.

공연은 24일 힙합 잼 버스킹과 향사당에서 7시부터 열리는 엠씨세이모·DJ범킨의 화려한 힙합콘서트, 25일에는 스트릿 댄스 버스킹과 5시부터 향사당에서 홀라당의 박사장과 파자마 솔의 신나는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제주시민을 위한 삼도이동 입주작가들의 원데이클라스와 제주의 작가집단 예담길의 문학창작교실이 마련돼 있다.

참가를 원하는 도민은 제주영상문화연구원(www.jejuysm.kr, 064-752-4547)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