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라이온스합창단, 제 2회 ‘아름다운 동행’ 사회봉사 연주회 축하 쌀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 라이온스합창단(단장 김경옥)은 지난 1일 제주시 문예회관에서 제2회 ‘아름다운 동행’ 사회봉사 연주회를 열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쌀 2,0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제주지구 라이온스합창단이 제2회 ‘아름다운 동행’ 사회봉사 연주회를 열고 축하 쌀 화환을 받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옥 단장은 “뜻 깊은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더욱 정진하여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모토에 걸맞은 합창 봉사의 선도적 역할을 다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신강건설(주), 외도동 착한 가게 동참

신강건설(주)(대표 강영탁)는 지난달 30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와 외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창헌, 김태규)가 진행하는 ‘외도동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신강건설(주)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