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를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과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레스토랑에서는 뷔페 메뉴에 추석 대표음식인 송편을 추가했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고 복주머니와 윷놀이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한가위 백배 즐기기’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를 팔로우하고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찍은 사진을 #메종글래드제주 #한가위드메종 등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후 컨시어지 직원에게 인증 시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종글래드 제주의 쥴라이 스파와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쥴라이 스파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권 10개 구입 시 1개 추가 증정 및 쥴라이 정품 핸드크림을 제공,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미니어처 키트 제공한다. 또한, 오일과 오일 인 마스크, 트래블킷으로 구성된 쥴라이 페이스 제품은 8만1,000원에,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오일 인 마스크, 트래블킷으로 구성된 쥴라이 바디 제품을 10만2,000원에 판매한다. 7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바우처 1매도 증정한다.
▲왼쪽은 쥴라이 스파 추석선물세트, 오른쪽은 SNS 활용한 복주머니와 윷놀이세트@사진제공 글래드호텔
한편, 릴리펏에서는 10회 이용권을 오는 27일까지 구입 시 15만원 이용권을 12만원에 할인해준다. 또한, 필수 해시태그(#릴리펏제주)와 함께 SNS 포스팅 시 핑크퐁 키즈팩 1개를 선착순 증정하며, 추석 연휴 동안 호텔을 방문한 고객에게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덕담을 남기는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글래드 호텔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도 받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도 만들며 즐거운 한가위 호캉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를 편안한 휴식과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glad-hotels.com로 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