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18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사업 수행안내교육실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는 지난 8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실에서 ‘2018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사업 수행안내교육’을 실시했다.

'2018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사업’은 민관협력 확대를 통해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업으로, 지난 7월 사업을 공모하여 도내 13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선정되어 7,800만원이 지원됐다.

이날 진행된 수행안내교육은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업비를 투명하고 명확하게 집행할 수 있도록 사업수행 및 회계교육으로 진행됐다.

고승화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민관협력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착한 나눔을 전파합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도나눔봉사단, 착한가게 홍보활동 전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 도나눔봉사단(단장 신명환)은 지난 9일 제주시청일대에서 ‘착한가게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에는 착한가게나눔봉사단원 10여명이 참여해 시청일대를 방문하여 착한가게 가입안내와 홍보활동을 펼쳤다.

신명환 단장은 “앞으로도 사랑의열매 도나눔봉사단은 공감하고 소통하며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봉사단은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활동, 해안가 환경정화활동, 나눔문화 인식개선활동 등 도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