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11월 한 달 간 리조트 내 대표 즐길거리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의 가을 정취를 느끼면서 각종 놀이기구들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뜨끈한 온수풀과 찜질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패키지 등이 있다.

신화테마파크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가을과 사랑에 빠지다’ 패키지는 연인, 친구 단위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각종 놀이기구는 물론 애벌레 캐릭터 라바와 같은 유명 캐릭터를 활용한 볼거리, 그리고 4D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체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2매) △리테일 할인권(3천원 상당, 5천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적용)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정가 대비 51%이 할인된 3만 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는 덤이다. 본인의 소원을 적고 소원트리에 매달면 신화테마파크 방문권을 증정하는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어트랙션과 액티비티 체험 후 받은 스티커를 4개 모으면 5천원권 식음료 상품권을, 어린이용 윙클, 파니니 인형옷을 입고 SNS 계정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5천원권 리테일 상품권을를 증정한다.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몸과 마음의 긴장이 높아졌다면 따뜻한 온수풀에서 심신을 이완할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따뜻한 워터폴(Waterfall) 패키지’에 주목하자. 릴렉싱 스파에서는 기능성 온욕풀을 즐길 수 있으며 부모와 아이와 함께 즐기는 미니풀과 키즈풀 등 다양한 테마의 온수풀이 마련돼 있다. 또한 야외에 있는 힐링스트림에서 아로마테라피를 즐기며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도 녹일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워터파크 내 위치한 신화찜질방 할인권을 함께 제공해, 물놀이 후 뜨끈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화워터파크 입장권(2매) △신화찜질방 50%할인권(2매)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8천 원이다.

이름에 ‘제주 여행’의 초성인 ㅈ, ㅇ, ㅎ 중 하나 이상이 들어갈 경우 신화테마파크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을 무조건 할인해주는 ‘내 맘 속에 제주여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화테마파크와 신화워터파크 각각의 매표소에서 본인의 이름이 기입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바로 할인을 적용, 입장권을 각각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의 또 다른 즐길거리인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에서는 ‘패밀리 포토 패키지’를 마련했다.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2매)을 비롯해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교환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격은 3만원이다.

제주신화월드 11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