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늘부터 30일까지,단 5일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합리성과 편리함을 두루 갖춘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1박당 최대 40%,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묵기 좋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의 경우 1박당 최대 20%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또한 투숙객들에게는 리조트 내 직영 식음료매장 6곳에 대한 15% 익스클루시브프리빌리지(Exclusive Privileges)할인카드가 제공되어 휴식과 미식을 함께 즐기기에도 최적이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한정 특가 이벤트로 기획됐으며, 겨울을 맞아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가 프로모션 예약은 오는 30일까지만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12월 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며, 예약 변경 및 취소, 환불은 불가하다. 예약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겨울을 맞아 제주 유일의 스케이트 링크와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신(新)겨울관광 목적지로 자리매김하며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복합리조트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