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제주서비스센터, 사랑의 물품 기탁

현대자동차㈜제주서비스센터(센터장 고성욱)와 노동조합제주지회(지회장 장규호)는 최근 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5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현대자동차㈜제주서비스센터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작게나마 정성을 전하고자 마련한 쌀 560kg과 라면과 화장지, 돈육 등의 생필품으로, 도내 경로당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고성욱 센터장은 “전달하는 식료품이 어려운 분들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서비스센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제주서비스센터는 2008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및 물품 등을 꾸준히 전달해오고 있다.

희망코리아 제주도지부, 사랑의 성금 기탁

희망코리아 제주도지부(지부장 오충남)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3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희망코리아 제주도지부가 희망2019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를 올리는데 동참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충남 지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밝은 모습으로 살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희망코리아 제주도지부는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병원간호사회, 십시일반 정성 모아 성금 기탁

제주특별자치도병원간호사회(회장 이선옥)는 최근 한마음병원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특별자치도병원간호사회 회원들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자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선옥 회장은 “주위를 둘러보면 아직도 나눔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이 있는 것 같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과 함께 힘을 보태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경면주민자치위원회, 이웃사랑 성금 전달

한경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영찬)는 최근 라온골프클럽에서 ‘한경면지역주민 공감․소통 및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하고, 이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한경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전달한 것으로, 한경면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고영찬 위원장은 “위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경면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계획하고,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