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기탁

제주시농협(조합장 양용창)은 최근 제주시농협 본점 기획실에서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8천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마트공익기금은 제주시농협이 그동안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서 하나로마트 수익금 일부를 기탁한 것이다. 전해진 성금은 도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제주시농협하나로마트는 지난 해 12월에도 8,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양용창 조합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어드리고자 공익기금을 전달하기로 결심했다”며 “제주시농협 임직원 일동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세무법인 박점식 회장, 제주사랑 나눔 실천

천지세무법인(회장 박점식)은 최근 표선면 관내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박회장이 서울에서 제주로 이주해 산지 올해로 6년차가 되면서 그동안 제주도민에게 받은 사랑에 대해 보답하고 추운 겨울, 이웃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고자 전달한 것이다.

박점식 회장은 “제가 사랑하는 제주에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추운 겨울 온정의 손길이 무엇보다도 필요한 시기에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호형 의원, 이웃사랑 성금 기탁

박호형 의원(더불이민주당․제주 일도2동갑)은 지난 12월 제주특별자치도의회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박의원이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활동을 하며 방송과 토론회 등 방송 수당으로 받은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도내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박호형 의원은 “올 겨울,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사람냄새나는 제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멋진동행, 십시일반 정성모아 성금 전달

멋진동행(회장 김성은)직원일동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백92만5백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멋진동행 회원들이 송년회를 마련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자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김성은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밝은 모습으로 살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멋진동행은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